올바른 움직임을 통한 지속가능한 웰니스라이프의 시작
모브플렉스, 임직원 건강 증진 '기업 맞춤 원데이 클래스' 론칭
모브플렉스 웰니스클럽이 기업을 위한 맞춤형 원데이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모브플렉스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현대인의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오프라인 웰니스 플랫폼 모브플렉스 웰니스클럽을 운영 중이다. 기업 맞춤형 원데이 클래스로 직장인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독일 메디컬 피트니스 인증을 받은 액티브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도입,
직장인의 만성 통증 완화와 자세 교정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라며
"모브플렉스 웰니스클럽은 오래 앉아 있는 현대인의 건강 문제 해결을 위해 저강도 회복 운동과 웰니스 테라피를 결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선보인 기업 맞춤형 원데이 클래스는 바쁜 일상 속 직장인을 위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모브플렉스는 최근 현대차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로마 호흡 명상, 액티브 스트레칭, 티 큐레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브랜드 측은 이 같은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건강 증진뿐 아니라 업무 효율 향상, 직원 만족도 제고, 기업 이미지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했다.
모브플렉스 측은 "앞으로도 많은 기업과 협력해 맞춤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일반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